닫기

이승기x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라인업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0501000263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9. 05. 13:39

법대로사랑하라OST_전체라인업_프리뷰
/제공=모스트콘텐츠
KBS2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유쾌한 설렘을 고스란히 전할 OST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첫 방송되는 '법대로 사랑하라'의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ST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8팀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의 막을 여는 곡 '원더랜드(Wonderland)'는 '갯마을 차차차'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다수의 OST를 흥행시킨 가수 CHEEZE(치즈)가 불러 시청자들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작품 세계로 안내한다. 조유리는 '내 마음을 느끼나요'를 가창하여 청아한 음색으로 설렘 가득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도깨비' '아스달 연대기'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 OST를 흥행시키며 OST 부문 각종 트로피를 휩쓴 에일리는 '그랬으면 좋겠네'을 불러 애절한 감성을 아우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일상에 녹아드는 편안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밴드 스탠딩 에그는 '그날의 위로'라는 트랙에 참여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은 '봄바람처럼'에 참여해 제목처럼 귓가에 살랑이는 봄바람 같은 트랙을 완성했고, 선우정아는 '나랑 걷자'를 부르며 '법대로 사랑하라'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슈퍼밴드' 출신 뮤지션 이주혁은 '마이 로맨스(My Romance)'를 가창하며 '싱어게인2'에 71호이자 BTS 작곡가 출신으로 참가한 바 있는 싱어송라이터 준(JUNE)은 '사랑하게 됐나 봐'에 참여했다.

여기에 KBS2 '태양의 후예',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동백꽃 필 무렵'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개미 감독이 참여하여 작품에 몰입감을 더할 웰메이드 음악을 완성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섬세한 연출력의 이은진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임의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