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멤버십에서는 20대 사용자들이 활발하게 사용하는 교육, 게임, 카메라앱 등을 추가하며 다양한 혜택을 대폭 늘린 점이 특징이다.
네이버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20대 신규 가입자 비중이 멤버십 출시 초기인 2020년 대비 2배 늘어나는 등 증가폭이 가장 커,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한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였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향후에도 사용성에 따라 다양한 혜택들을 더하는 시도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에서는 쇼핑 최대 5% 적립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대학(원)생 중심의 디지털 콘텐츠 혜택들이 추가됐다.
월 가입 금액은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월 가입 금액인 4900원으로 동일하다.
사용자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게임 구독 서비스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 이용권 △편의점 CU 대학생 맞춤 카테고리 상품 50% 할인 쿠폰(월 2매) 및 매월 get커피 1잔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선별한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도 월 최대 2회 제공된다.
또한 기존 6가지 디지털 콘텐츠 혜택에서 △'케이크' 영어학습권과 △'스노우' VIP 전용 기능이 추가되면서, 사용자는 8가지 디지털 콘텐츠 중 한 가지를 매달 선택해 활용할 수 있다.
가입을 위해서는 네이버앱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통해 재학생 인증이 필요하다. 현재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는 약 300여 개 대학 학생들에게 지원하고 있다.
처음 가입하게 되면 기존 멤버십 신규 혜택 1개월 무료와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신규 혜택 2개월 무료가 더해져 3개월 동안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멤버십 사용자는 '멤버십 MY페이지'에서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재영 네이버 사업개발센터장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커머스, 디지털 콘텐츠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사와도 유연한 설계 구조를 할 수 있다"며 "이번 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를 통해 디지털에 관심 많은 MZ세대들을 타깃으로 다양한 디지털 멤버십 실험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9m/19d/20220919010017342000985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