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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웹·스마트앱어워드 2022’서 3개 부문 대상

신라면세점 ‘웹·스마트앱어워드 2022’서 3개 부문 대상

기사승인 2022. 12. 21.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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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베이션·스마트앱어워드 모바일앱 쇼핑부문 통합 등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aT센터에서 진행된 2022 웹·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한 3개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최성민 신라면세점 그룹장(왼쪽부터)과 김보연 상무, 이재균 그룹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진행된 '웹·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해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모바일앱 시상식으로, 한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UI 디자인과 콘텐츠, 서비스 등의 지표에서 다방면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웹어워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 부문, 스마트앱어워드 모바일앱 쇼핑부문 통합, PC웹 종합쇼핑몰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 총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9월 인터넷면세점 전면 개편을 진행, 상품 구매 과정과 결제 절차를 단순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새로운 기술로 맞춤형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화 추천 서비스' 기능과 고객 참여형 동영상 리뷰 기능인 '숏폼(Short-Form)'을 선보였다.

또한 전 세계 면세업계 최초로 화상 기반 비대면 상담 서비스 '라뷰ON(라뷰온)'을 선보이기도 했다. 모바일 앱, PC를 통해 신라면세점 오프라인(서울점) 매장 직원의 맞춤형 상담을 온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 외에도 메타버스 콘텐츠 아트테크 기업과 MOU를 체결하고 구찌뷰티와 함께 메타버스로 진행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김보연 상무는 "이번 인터넷면세점 개편시 고객편의성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동시에 새로운 이커머스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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