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룸, 패밀리 침대 ‘쿠시노 코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701001371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12. 27. 15:17

1
일룸 '쿠시노 코지' 이미지./제공=일룸
일룸은 27일 패밀리 침대 쿠시노에 새로운 패브릭 가드를 적용해 업그레이드한 '쿠시노 코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쿠시노 코지는 신혼부터 아이가 태어나 성장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침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쿠시노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올해 특히 높은 수요를 보이며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65% 증가했다.

신제품은 가족의 라이프사이클이나 공간에 따라 다양한 가드와 옵션을 조합해 패밀리 침실 공간에 딱 맞는 침대를 구성할 수 있다. 신혼 시기에는 부부침대로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싱글 침대와 침대 가드, 풋 보드를 추가해 아늑한 패밀리 침실로 공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의 분리 수면이 필요한 시기에는 저상형 침대로 사용하거나 탈부착이 가능한 침대 다리와 하부 서랍장을 추가해 아이를 위한 안전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룸 관계자는 "쿠시노 코지는 가족 구성원과 공간에 맞춰 패밀리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 프레임과 가드 옵션을 통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히고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