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엠솔루텍, 인프라 확충 “고객만족도 제고 나선다”

하이엠솔루텍, 인프라 확충 “고객만족도 제고 나선다”

기사승인 2023. 02. 02. 11: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이엠솔루텍, 인프라 확충...고객만족도 제고 나선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과 공조 설비의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이 동계 성수기에도 고객만족도 제고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에 따르면 난방을 위한 공조기기 사용이 급증하는 겨울철은 여름철 성수기에 육박할 정도로 서비스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로, 특히 올해 겨울은 영하 10도 내외의 한파가 지속되면서 서비스 수요가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하이엠솔루텍은 공조시스템의 가동 중단은 산업, 상업시설의 생산 및 영업 불편으로 이어지므로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력확보와 더불어 기술, 고객응대 교육을 위한 아카데미를 신설하는 등 서비스 역량 및 품질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동계 성수기 서비스 인프라가 대폭 강화되어 전년대비 하루 서비스 처리 건수는 22%, 고객만족도 역시 19% 개선됐다고 밝혔다.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고객감동을 통해 LG시스템에어컨을 재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토대로 효율적인 공조기기 사용은 물론 기업고객들의 최상의 사업과 생활공간 유지를 위한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