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처기업이란 첨단의 신기술과 아이디어를 개발해 사업에 도전하는 기술집약형 중소기업을 의미하는 것으로 '벤처기업확인제도'를 통해 기술 및 경영 혁신성과 사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우수한 기업에게 인증이 주어진다.
헬프트라이알측은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기술 및 경영 혁신성과 사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라며 "이를 계기로 CRO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기술적으로 발전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정영호 헬프트라이알 대표이사는 "일체의 외부자금이나 지원 없이 설립 이후 꾸준히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이는 당사를 믿어주고 협업을 해준 임직원과 연구진 그리고 고객 덕분에 가능한 일"이라며 "특히 의료기기와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분야의 임상시험에서는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경험을 바탕으로 학술 목적의 연구, 국책연구과제, 바이오기업 및 단체와의 협업 등 다양한 연구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헬프트라이알은 도움을 뜻하는 'HELP'와 시험(실험)을 의미하는 'TRIAL'의 합성어로 2019년 12월 24일 설립됐다. 100여 개의 임상시험을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으며 의약품, 의료기기 임상시험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전문가와 관련된 능력을 가진(통계 및 데이터 관련, 의료면허 보유자, 의약품 RA, 의료기기 RA 자격증 등 보유) 자들로 구성돼 임상시험 설계,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검토와 보고서 작성 등을 수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