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은 지난 13, 14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에선 톱7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셋리스트와 출연자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의 특별한 무대가 어우러졌다. 오프닝곡 '밤열차'가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현의 '명자!', 박성온의 '황포돛대', 최수호의 '갈무리', 나상도의 '남자의 인생', 진해성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진욱의 '송인', 안성훈의 '돌릴 수 없는 세월' 등과 톱7 멤버들의 합동 무대 '사랑의 트위스트'가 환호를 이끌었다.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은 '미스터트롯2'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낭만에 대하여', '정녕', '카사노바' 무대를 선보였고 '미스터트롯2' 대표 꽃미남 F4 박지현, 최수호, 진욱, 송민준이 남진의 '나야 나' 무대를 선사했다.
이 외에도 안성훈의 '싹가능', 박지현의 '깜빡이를 키고 오세요', 진해성의 '단짠', 진선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의 '애인이 되어줄게요' 등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관객들을 위해 끝인사를 전한 출연진들은 '고맙소' 무대로 공연을 마무리했고 이어지는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에 '인생 뭐 있나', '무조건' 두 곡을 추가로 열창, 신나는 무대로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했다.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는 오는 20일과 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고양 공연을 개최하며 이후 창원, 대전, 광주, 인천, 부산, 성남, 울산, 수원, 안양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