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뚜기, 위글위글과 병쨈 5종에 아트웍 협업 디자인 적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0901000434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06. 09. 17:34

1
/제공=오뚜기
오뚜기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 5종에 아트웍 협업 디자인을 적용하고,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양사의 협업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해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협업 디자인을 적용한 병쨈은 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총 5종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의 옐로우 색상과 꽃 디자인을 활용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