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00% 정품 보장”…쿠팡, 럭셔리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03010000684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7. 03. 10:34

[쿠팡 이미지] 로켓럭셔리
쿠팡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공식 론칭했다.
쿠팡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공식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

'로켓럭셔리'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헤라, 록시땅 등 16개 국내외 명품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다. 선보이는 모든 상품은 쿠팡이 브랜드별 한국법인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동일한 상품을 로켓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럭셔리 쇼핑 경험을 위해 고객들이 그동안 보지 못한 새로운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면 로켓럭셔리 박스로 포장해 한층 고급스럽게 배송된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모든 로켓럭셔리 상품은 스페셜 패키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편리한 고객 쇼핑을 위해 세븐화된 전문관으로 구성했다. 선물관, 신상품, 베스트상품 등으로 나누어 쇼핑의 목적에 따라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단독 기획 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패키지로 묶어 구성한 것으로 고객들의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로켓럭셔리는 쿠팡에서 인증하는 본사 정품 상품만을 선보이므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다"며 "바쁜 일상에서 백화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럭셔리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은 물론, 로켓럭셔리가 온라인 럭셔리 쇼핑의 뉴노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