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500만 반려인 주목”…쿠팡, 10일까지 ‘펫스티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6010002783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8. 06. 10:38

쿠팡
쿠팡은 오는 10일까지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펫스티벌'을 연다.
쿠팡은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펫스티벌'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만3000여개의 상품을 최대 65% 즉시 할인해주는 행사다. 로켓배송 제품 등 일부 품목에 한해 와우 회원 전용 기간 한정 특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하림펫푸드, ANG, 이나바, 라무달리, 네츄럴랩, 래핑찰리 등 총 122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반려인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썸머 시즌 SALE 펫캉스도 럭셔리 하게' 테마관에서는 야외 나들이에 필요한 해충 예방·관리용품과 이동·외출용품,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올 여름 튼튼하게! 영양제·간식 추천'관에는 다양한 펫푸드가 준비돼 있다. '반려생활 집콕러 멍냥이들 모여라'관에서는 장난감 및 배변용품 등 실내용품을, '반려 가족을 위한 추천테마'에서는 로켓펫닥터와 쿠팡 펫여행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8일에는 세계 고양이날을 기념해 하루 동안 반려모 간식 및 용품 인기상품 할인 행사도 연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올해 여러 차례 진행된 펫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1500만 반려인을 위해 인기 상품을 엄선해 이번 펫스티벌을 준비했다"며 "무더위에 외출하지 않고도 꼭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