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라면세점, 품질경영 인증 ‘ISO 9001’ 획득…ESG 활동 박차

신라면세점, 품질경영 인증 ‘ISO 9001’ 획득…ESG 활동 박차

기사승인 2023. 09. 25.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제공 = 신라면세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제품과 서비스 전 과정이 고객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국제표준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체계적으로 평가해 인증을 부여한다.

신라면세점은 ISO 9001 획득으로 고객 중심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품질경영 강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향후 면세업 관련 인증을 추가 확보해 ESG경영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