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제품 동시 구매시 4만원 상당 사은품 제공
|
쿠팡은 이들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킨케어 전문인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남성 전용인 비오템 옴므도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아이섀도가 대표 상품이며 픽서와 아이프라이머도 주력 제품이다.
쿠팡은 이번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최대 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비오템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 동시 구매시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비오템은 바디 및 스킨케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증정하며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제공한다. 어반디케이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시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로켓럭셔리는 전날 주문한 명품 화장품을 새벽에 배송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이며 고객은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다른 로켓배송 제품과 동일하게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앱에서는 로켓선물로 전용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