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역대 최다 판매 기록…“12월 판매량 전년비 60% ↑”

투썸플레이스, ‘스초생’ 역대 최다 판매 기록…“12월 판매량 전년비 60% ↑”

기사승인 2023. 12. 21. 17: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도 스초생 예약 건수 전년비 3배 증가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스초생'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 '2023 홀리데이 시즌 제품'이 높은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달 배우 임지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에 힘입어 스초생의 판매량은 지난해 12월 대비 판매율 60%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7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도 스초생의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3배 늘었다. 전체 케이크 예약 건수도 160% 성장했다.

스초생을 음료로 재해석한 '스초생 프라페'도 올 겨울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판매량을 달성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