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R, 핸드볼연맹과 스포츠마케팅 협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22010014315

글자크기

닫기

전원준 기자

승인 : 2023. 12. 22. 10:54

SRT 이용 시 전국 핸드볼 리그 경기관람 20% 할인 등
SR
정연성 SR 영업본부장(왼쪽 두 번째), 오자왕 한국핸드볼연맹 사무총장(왼쪽 세 번째) 등 관계자들이 지난 21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R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SR은 지난 21일 한국핸드볼연맹과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국내 핸드볼 H리그 인기몰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연성 SR 영업본부장과 오자왕 한국핸드볼연맹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 기관은 협약을 통해 핸드볼 팬층 확대를 위한 다양한 연계사업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SRT 이용 시 전국 핸드볼 H리그 경기관람 20% 할인 혜택 △상호간 온·오프라인 광고매체를 활용한 홍보지원 △이벤트경품 협찬 △콜라보 굿즈 제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업문화 확산 및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협력사업 등이다.

또 내년 4월 말 펼쳐질 H리그 챔피언결정전에 SRT 고객을 초청하는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지난 9월 SRT 운행노선 확대로 국민들이 더 많은 지역에서 SRT를 이용해 편리하게 스포츠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며 "핸드볼연맹과 협력해 지역경제 발전은 물론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철도 혁신경영 사례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전원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