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S24 아워즈 무비’ 유튜브 1000만 뷰 돌파

삼성전자, ‘S24 아워즈 무비’ 유튜브 1000만 뷰 돌파

기사승인 2024. 04. 08.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갤럭시 AI, 4가지 단편 영화로 구성
삼성전자, 'S24 Hours 무비 시리즈' 1천만 뷰 돌파
삼성전자 'S24 아워즈 무비 시리즈'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단편영화 'S24 아워즈 무비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AI(인공지능) 기능으로 달라진 주인공의 24시간을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낸 작품이다.

8일 삼성전자는 이 영상의 전채널 합산 조회수가 500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영상은 지난달 7일 유튜브·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웨이브·티빙·왓챠를 통해 공개됐다. 각각 6분으로 구성된 4개의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각각의 4개 장르의 단편 영화를 통해 갤럭시 AI의 실시간 통역과 나이토그래피, 게임 퍼포먼스, 서클 투 서치 등 기능을 친근하고 흥미롭게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멜로(한낮의 한 낯선)', '호러(노크 IN THE 다크)', '액션(WINNING 9PM)', '판타지(내가 원한 아침)' 등 4개 장르의 작품은 모두 'D.P.'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고민시가 1인 다역의 주연으로, 프로게이머 페이커는 카메오로 출연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15~21일 삼성 강남에서 'S24 아워즈 무비 위크'를 개최한다. 15일 영화 댓글 이벤트 당첨자를 초청해 한준희 감독과 고민시 배우가 촬영 소감,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들려주는 'S24 아워즈 무비 토크'를 연다. 16~21일까지 삼성 강남을 방문하는 고객은 영화 본편·메이킹 영상 감상과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갤럭시 AI를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