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와퍼 판매 종료” 밝힌 버거킹…불맛 더한 ‘뉴 와퍼’ 출시

“와퍼 판매 종료” 밝힌 버거킹…불맛 더한 ‘뉴 와퍼’ 출시

기사승인 2024. 04. 15. 09: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불맛 프로젝트' 일환…할인 판매 진행도
1
버거킹이 대표 제품 와퍼를 리뉴얼한 '뉴 와퍼'.
버거킹이 15일 대표 제품 와퍼를 리뉴얼한 '뉴 와퍼'를 출시했다. 지난 8일 와퍼를 40년 만에 판매 종료한다고 밝힌 지 1주일 만이다.

이번 뉴 와퍼는 버거킹이 불 맛을 강조하기 위해 진행하는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고기 사이의 공간을 육즙으로 채워 풍성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텐더폼 공법을 적용해 더 도톰해진 순 쇠고기 100% 패티를 활용한 제품이다. 햄버거 번은 글레이즈드 코팅을 입혀 수분의 증발을 최소화해 탄력을 높이고 속은 촉촉하게 했다.

버거킹은 뉴 와퍼 출시를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오는 21일까지 '전국민 와퍼 40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제 뉴 와퍼 단품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불고기와퍼와 치즈와퍼도 할인가에 판매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한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