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도창 영양군수, 읍·면 순회 군민과 소통…주민 행복시대 구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4010001411

글자크기

닫기

영양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5. 02. 04. 14:00

군정 운영 방향 공유하고 군민 의견 반영
1-3 사진(오도창 영양군수, 2025년 읍면방문)
오도창 영양군수가 일월면을 방문해 주민들에게 군정 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영양군
오도창 영양군수가 4일부터 6일까지 6개 읍·면을 방문해 군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방문은 일월면을 시작으로 2025년 군정 운영 방향을 군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각 읍·면의 현안 사항에 대해 군민들과 소통한다.

군은 올해 군정 추진 방향 6대 과제로 △소멸을 넘은 새로운 영양 달성 △농업 혁신으로 풍요로운 영양 달성 △사통팔달! 더 가까운 영양 조성 △국민 힐링 성지, 영양 조성 △살기 좋은 영양, 정주여건 개선 △소외됨 없는 따뜻한 영양 만들기에 역점을 맞춰 추진할 계획이다.

또 첫 방문 일정이 진행된 일월면에서는 50여 명의 군민 대표들이 참석해 다양한 의견 제시했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주민들과의 대화로 건의사항을 군정에 반영해 주민 행복시대 구현을 위해 힘쓴다.

오도창 군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군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정을 추진해 민선 8기 '행복한 변화 희망찬 영양'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영양군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