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우지커피, 여름 한정 메뉴 9종 출시… ’리얼수박주스’ 등 신메뉴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8001312013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4. 29. 09:00

/우지커피
커피 프랜차이즈 우지커피가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음료 9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ICE BREAK’ 캠페인 아래, 음료와 디저트 전반에 걸쳐 취향 기반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리얼수박주스’는 여름철 수요가 높은 수박을 100% 그대로 갈아 만든 주스로, 인공 첨가물 없이 과일 본연의 신선함과 달콤함을 강조했다. 20온스와 32온스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대용량 제품은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가 많은 여름철에 특히 실용적이다.


이와 함께 수박을 테마로 한 아이스티형 음료 ‘아망수추’, ’아수추’도 새롭게 선보였다. 복숭아와 홍차를 베이스로 수박을 더한 이 두 제품은 과일 화채를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청량함과 풍미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신메뉴의 또 다른 핵심은 개인화된 선택이다. 대부분의 음료가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일부 제품은 재료나 토핑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딥 컵빙수’는 팥, 인절미, 아몬드, 그래놀라 등 12가지 토핑 중 3가지를 고를 수 있어, 자신만의 조합으로 1인 빙수를 구성할 수 있다.


수박 외에도 전통 오곡의 고소함을 살린 ‘할미숫가루’, 망고와 탄산을 활용한 무알콜 에이드 ‘하망추’, 복숭아·홍차·망고를 조합한 ‘아망추’, 그리고 디저트형 메뉴인 ‘딥 망고컵빙수’와 ’딥 밀크쉐이크’까지 포함되어 총 9종의 시즌 한정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이번 여름 신메뉴는 계절감 있는 재료를 활용해 고객이 직접 음료를 선택하고 조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정해진 레시피보다 취향을 반영한 음료 경험을 제안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