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과 상관없이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12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자기소개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해야 한다.
1차 합격자는 12월 18일 발표하며, 1차 합격자에 한해 12월 20일 심층면접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23일 발표한다.
전형은 일반 전형과 특별 전형으로 구분된다. 특별 전형은 기초생활수급권자 또는 차상위계층, 장애인 및 장애인 자녀, 농어촌 소재 고등학교 출신자가 해당된다.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약선식료 및 요가명상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최초 사이버 특수대학원으로, 2014년 2월 첫 졸업생을 배출하며 웰빙 전문가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장학 혜택으로는 기초생활수급권자 또는 차상위계층 등에게 지급하는 ‘희망장학금’(수업료 20~50% 감면), ‘직장인 장학금’(수업료 20% 감면), ‘단체협약 장학금’ 등이 있다.
웰빙문화대학원 양미옥 원장은 “해마다 자연건강학 전문가 수요는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웰빙문화대학원 자연건강학과는 실용적이고 특성화된 교육으로 졸업 후 학생들이 해당 분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웰빙문화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wdu.ac.kr) 또는 문의전화(070-7730-19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