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연, 스마트 웨딩플래너 앱 ‘가연웨딩 다이렉트’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314010008284

글자크기

닫기

이계풍 기자

승인 : 2016. 03. 14. 14:31

[가연사진자료] 가연웨딩 다이렉트 어플
미혼남녀들이 결혼을 미루는 원인 중 하나로 고비용 혼례문화가 꼽히면서 이에 대한 문제 제기와 개선 논의가 지속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가연웨딩(www.gayeonw.com)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복잡한 결혼 준비를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웨딩플래너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가연웨딩 다이렉트’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연웨딩 다이렉트는 결혼 준비에 가장 기본이 되는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의 업체 정보와 견적 계산은 물론, 지역 및 홀 타입별 웨딩홀 검색과 예약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또한 사용자가 입력한 결혼 예정일을 바탕으로 웨딩 디데이에 적합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해 보다 체계적이고 꼼꼼한 웨딩 준비를 가능하게 한다.

김소연 가연웨딩 본부장은 “가연웨딩 다이렉트 앱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자유롭게 견적을 알아볼 수 있고 웨딩업체에서는 불필요한 절차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라며 “가격비교가 가능해 실제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므로 이 서비스를 잘 활용한다면 결혼비용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계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