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이치, 임산부 전용 ‘세이프 벨트’ 산모교실 협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317010011270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7. 03. 17. 12:18

서울 지역 중심으로 진행
1
임산부 세이프벨트./사진=다이치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17일 임산부 교통안전의식 고취를 위해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산모교실에 임산부 전용 세이프 벨트를 협찬한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서초구에서 진행되는 제 252회 맘스클래스를 시작으로 아가웰의 배시시 산모교실 송파·강동점(3월 21일), 노원점(3월 28일)에서 참가자 현장 이벤트 경품으로 임산부 세이프 벨트를 증정하고, 어린이 카시트 착용과 임산부 안전운전 수칙을 주제로 한 교통안전 애니메이션을 상영하게 된다. 서울 지역 중심으로 진행되며 점차 전국으로 협찬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다이치 임산부 세이프 벨트는 배가 나온 임산부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안전벨트를 착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 장치로,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안전벨트로 인한 충격이 복부에 가지 않도록 안전벨트 하단이 골반과 허벅지에 위치하게 잡아주는 제품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임산부의 올바른 안전벨트 착용은 뱃속 태아까지 두 명의 생명이 달린 매우 중요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정보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정확한 지식제공과 안전증진을 위해 산모교실과 같은 임산부와의 접점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