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드 싱글, ‘러브 데이’로 모여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419010011894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4. 19. 10:49

가연, ‘골드 미스&미스터’ 회원 위한 미팅파티 개최
가연
가연은 다음 달 13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만혼 회원을 대상으로 골드싱글을 위한 ‘러브 데이(LOVE DAY)’ 미팅파티를 개최한다./사진=가연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골드 미스·미스터 회원의 만남을 위해 나섰다. 가연은 다음 달 13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만혼 회원을 대상으로 골드싱글을 위한 ‘러브 데이(LOVE DAY)’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가연의 만혼 남녀 회원 각각 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화려한 골드 싱글 미팅파티에서 ‘내 짝’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들의 어색함을 녹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골드싱글을 위한 ‘러브 데이’ 콘셉트에 맞게 도심 속 호텔에서 고급 코스요리·와인을 즐길 수 있다. 디퓨저·수제 쿠키·콜드 컵 등 다양한 상품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다음 달 7일까지 가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8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 담당자는 “화려한 삶을 사는 싱글남녀 회원들의 허전함을 채워주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이번 파티를 통해 골드싱글들이 다시 한번 설렘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