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연, 혜택 가득한 11주년 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609010005049

글자크기

닫기

김진아 기자

승인 : 2017. 06. 09. 15:39

상담신청 고객대상 이달 말까지 진행
가연 11주년 한정 프로모션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11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사진=가연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11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연 창립 11주년을 기념하고,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사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가입비 할인 △가연웨딩 할인권 증정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무료이용권 증정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 증정 △미팅횟수 증정 등이다.

전화 상담을 신청한 고객이 가입하면 가입비의 10%가 할인되며, 엘지유플러스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을 차감하면 1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화상담 고객에게는 가연웨딩 3만원 할인권을 문자로 증정하며, 신규 상담신청자는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1개월 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40명의 고객에게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가연의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최초 가입비의 20%로 미팅횟수를 10회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연 관계자는 “이번 한정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가입비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주 가연 대표
김영주 가연 대표./사진=가연
김진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