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에 따르면 순천과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최신식 시설을 바탕으로 전남권과 경북권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전시장 1층에는 핸드오버존을 배치해 차량 출고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재규어랜드로버 순천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연면적 814.8㎡(246.3평), 지상 1층 전시장과 지하 1층 서비스센터로 총 차량 6대를 전시할 수 있으며, 동시 작업이 가능한 3대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84.55㎡(237평), 지상 3층으로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고 순천 서비스센터와 마찬가지로 3대의 워크베이를 완비했다.
효성프리미어모터스는 8월 한 달간 순천과 포항 전시장·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재규어랜드로버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에게는 파크하얏트 호텔 숙박권과 주유권 등을 증정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순천·포항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더욱 많은 전남권과 경북권 고객에게 신속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 제일주의 원칙을 기반으로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