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연, 8월 문화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73101001726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8. 07. 31. 09:39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1
가연 8월 문화 이벤트 이미지./제공=가연
가연은 31일 미혼남녀 대상 8월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이번 문화이벤트를 위해 흥미로운 도서, 몰입도 높은 공연, 힐링이 되는 전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가연이 이번 이벤트를 위해 준비한 도서는 소통회복 심리학부터 흥미진진한 장편소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가장 먼저 인간관계에 서툴러 쉽게 상처받는 이들을 위한 심리학 도서 ‘누구를 만나도 당당한 사람의 비밀’을 다음 달 15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10명, 김별아 작가의 소설 ‘구원의 살인’을 다음 달 16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당첨자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또 유쾌한 정신과 전문의 윤대현 교수의 심리처방 도서 ‘잠깐 머리 좀 식히고 오겠습니다’를 다음 달 19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 10명에게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가연은 연애 세포를 솟아나게 할 연극 및 뮤지컬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전시도 준비했다.

먼저 부부간의 갈등과 화해를 코믹하게 그린 ‘키스 앤 메이크업’에 오는 8월 15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6쌍, 아내와 남편·남편과 아내·아빠와 딸 등 3가지 주제로 연출된 인생 역전 코미디 연극 ‘럭키’에 8월 16일까지 신청한 고객 가운데 20쌍을 추첨해 무료 초대한다.

다음으로 운명적이고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다음 달 19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다섯 쌍을 선정해 관람권을 증정하며, 절대공감 심쿵 로맨스 연극 ‘극적인 하룻밤’에 다음 달 20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이번 이벤트엔 특별히 전시관람 기회도 주어진다. 가연이 금번 준비한 전시는 희망의 에너지를 전해주는 로메로 브리토 한국 특별전으로, 다음 달 20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쌍을 무료 초대한다.

가연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더위로 기력이 떨어진 미혼남녀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막바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