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29일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1128010016047

글자크기

닫기

이신학 기자

승인 : 2018. 11. 28. 10:22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후원의밤
지난해 열린 장애인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행사에서 복지관 신입 직원들이 수화 공연을 하고 있다. /제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충남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29일 오후 6시 아산터미널웨딩홀(8F)에서 2018 후원·자원봉사자의 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야기’를 개최한다.

28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에 기여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지역사회 장애인복지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자리이다.

이날 행사는 감사패 전달, 후원증서 전달, 축사, 주요 사업 보고,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며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의 영상을 함께 시청한다.

특히 축하공연은 멜로망스-선물 곡에 맞추어 자원봉사자들과 신입직원들이 준비한 수화공연,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장아장합창단팀의 합창연주 등 뜻 깊은 무대로 꾸며진다.

이창호 관장은 “한해 동안 복지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주신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역사회의 장애인분들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