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JD스포츠, 대구·울산에 신규 매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0829010016279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19. 08. 29. 10:57

[이미지] JD스포츠 매장 전경
JD스포츠 매장
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의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패션코리아(JD 스포츠)가 이달 30일과 9월 6일에 대구 동성로와 울산 성남동에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대구 동성로 중앙점과 울산 성남점은 각각 국내 17,18호점이자 대구, 울산의 첫 입점 매장이다.

‘JD 스포츠’는 유럽 내에서도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의 ‘JD 단독 제품’을 강화해 타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된 상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한국에서도 캐쥬얼 의류 라인 및 주요 신발 라인의 단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성로 중앙점은 대구 최대 상권 지역인 동성로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최신 유행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들에게 새로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이번 오픈과 함께 동성로 중앙점에는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키 에어맥스 97,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반스 올드스쿨 뮬 등 JD 이슈 상품들과 JD 단독 상품인 아디다스 오즈위고 블러쉬 색상 제품이 소량 입고될 예정이다.

특히 오즈위고 블러쉬 색상은 아디다스 오즈위고와 JD 스포츠가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으로 단독 선보인 제품으로 JD 스포츠 매장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제품이다.

동성로 중앙점 오픈 당일을 포함해 3일간 매장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오프닝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프닝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분들에게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핀볼게임 이벤트 및 DJ 뮤직 퍼포먼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구에 이어 9월 6일 오픈을 앞둔 울산 성남점 역시 젊은층들에게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을 제시하며 새로운 ‘쇼핑성지’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이 들어서게 될 울산 성남동 젊음의 거리 역시 대구 동성로 못지 않은 상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10대 유동 인구가 많아 최근 새롭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다.

울산 성남점에서도 오픈 하루 뒤인 6일부터 3일간 오프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3일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응모 기회를 주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포함해 캔디 플로스, JD 벌룬 증정 이벤트가 함께 준비돼 있다. 캔디 플로스의 경우 매장 내 마음에 드는 상품을 핸드폰으로 촬영해 이벤트 스태프에게 보여주면 LED 조명이 달린 솜사탕’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한편 JD스포츠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14개 국가에 125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이다. 지난 4월 한국 첫 스토어인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홍대, 명동, 부산 광복점 등 주요 상권과 쇼핑몰에 빠르게 안착했으며 신발은 물론 퍼포먼스, 헤리티지 그리고 스트리트 의류를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