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현우의 스타 인스타(Star in star)] 방탄소년단 ‘BTS’의 감취진 얼굴 찾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803010001220

글자크기

닫기

김현우 기자

승인 : 2020. 08. 04. 13:45

[포토]뉴욕 향하는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지난 2월 20일 오전 미국 NBC 방송의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뉴욕으로 출국하고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는 우리의 일상이 되었다. 버스와 지하철, 식당과 거리에서 우리는 마스크를 쓰고 살아가고 있다. 따라서 울고 웃고 얼굴로 전달하던 감정 표현은 마스크 너머로 사라지고 드러나는 눈매를 통해 감정을 유추할 뿐이다. 그에 맞게 우리의 눈썰미도 예민하게 변하고 있지 않을까?

그럼 예민해진 우리의 눈으로 마스크 넘어 스타들의 얼굴을 찾아보자. 그 첫 번째 스타는 방탄소년단(BTS)이다. BTS는 코로나 사태 이전부터 마스크를 자주 착용했다. 해외 일정이 많은 그들은 늦은 밤에 출국하기도 하고 이른 새벽 입국하기도 한다.

마스크 쓴 방탄소년단은 사진기자들도 헷갈릴 때가 많다. 그래서 모아봤다. 마스크 쓴 방탄소년단(BTS)

김현우의 스타 인스타(Star in star) GOGO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눈빛에 취한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일본 일정을 마치고 2019년 2월 18일 오후 김포공항 비즈니스공항센터로 통해 입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지민, 날카로운 인사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홍콩 일정 차 3월 19일 오후 김포국제공항 비지니스공항센터를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뷔, 눈빛이 사랑스러워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해외 일정 차 2019년 4월 5일 김포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로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정국, 딱 마주친 눈빛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월드투어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공연을 마치고 2019년 4월 8일 오전 김포국제공항 비즈니스공항센터로 통해 입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정국, 빼꼼 눈빛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미국 NBC 코미디쇼 ‘SNL(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촬영을 마치고 2019년 4월 1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뷔, 인사도 스웨그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열리는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공연 참석차 2019년 7월 4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삐딱하게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해외 프로모션 참석차 2019년 8월 19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RM, 조던 느낌으로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2019년 7월 17일 오후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열린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공연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 비즈니스공항센터로 통해 입국하고 있다.
[포토] 지쳐 보이는 방탄소년단 뷔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2019 MAMA in 나고야 공연차 2019년 12월 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RM, 귀엽죠?
그룹 방탄소년단 RM이 해외 일정차 2019년 12월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제이홉, 카리스마 넘치는 눈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The Forum)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 일정을 마치고 2019년 12월 9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뷔, 생일축하해요~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참석차 2019년 12월 3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포토] 방탄소년단 진, 눈만 봐도 설레게 만드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미국 그래미 어워즈 공연을 마치고 2월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김현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