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디힐X무신사 ‘맨즈 뷰티 프로젝트’ 론칭, ‘마스크 포맨’ 3종 단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00807010003672

글자크기

닫기

우남희 기자

승인 : 2020. 08. 07. 09:13

[사진]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 연출컷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패션 뷰티 플랫폼 무신사의 ‘맨즈 뷰티 프로젝트’ 첫 번째 콜라보 브랜드로 함께하며 남성 전용 ‘마스크 포맨’ 3종을 단독 론칭하고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은 ‘알고 보면 복잡한 남자 피부를 마스크팩 한 장으로 손쉽게 관리한다’는 콘셉트 아래 남성을 위한 피부 힐링 솔루션을 제시한다. 기존 메디힐 마스크팩 베스트셀러에 남성 피부에 적합한 원단과 성분을 적용한 맞춤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7일부터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포맨’은 누적 판매 20억 장을 기록한 메디힐의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시트와 포뮬러로 눈길을 끈다. 360°로 퍼지는 V컷팅 시트는 어떤 얼굴형에든 완벽 밀착해 커스터마이징 텐션감을 선사하며, 6가지 새싹 추출물로 이루어진 특허 조성물 맨즈 포물러가 건조함과 예민함으로 고민하는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자극 받은 피부의 편안한 진정을 돕는 ‘티트리 시카 수딩업’,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N.M.F 아쿠아 파워업’, 지치고 활력 잃은 피부에 쫀쫀한 텐션 파워를 선사하는 ‘콜라겐 아미노 텐션업’ 3종 구성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메디힐은 ‘마스크 포맨’ 3종 론칭을 기념해 7일부터 21일까지 15일간 신제품을 포함한 무신사 내 자사 전 품목을 50% 할인한다. 또한 무신사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3명에게 에어팟을 증정한다.



우남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