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잡코리아, ‘세종대 전문채용관’ 오픈…전용 취업서비스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07010003660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4. 07. 09:18

1
/제공=잡코리아
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세종대학교와 함께 오는 5월6일까지 세종대 학생경력개발시스템 웹사이트를 통해 ‘세종대 전문채용관’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세종대 재(휴)학생 및 졸업생들의 취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세종대 전문채용관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세종대 전문채용관에 접속하면 잡코리아의 인공지능(AI)이 추천하는 학교 맞춤 직무별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

양 측은 채용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신입직 구직자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취업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세종대 동문 선배와 잡코리아의 전문 취업 컨설턴트가 실시간 질의응답(Q&A)으로 취업 및 진로, 면접관련 고민을 상담하고 해결을 돕는다.

잡코리아의 빅데이터 기반 진로정보 서비스 커리어패스를 활용해 세종대 선배들의 스펙과 첫 직장 빅데이터를 제공하고, 잡코리아 에디터가 취재한 기업별 실무자의 직무 인터뷰도 제공한다.

한편 세종대는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학년별 교과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비교과 마일리지 제도’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또한 취업지원처 대학일자리사업단을 통해 진로·취업 상담 및 코칭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