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의 롯데워터파크가 17일부터 5월 30일까지 주말마다 펫 복합 전용 공간 ‘댕댕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댕댕 워터파크는 6개의 바디슬라이드, 볼풀 존을 갖춘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어린이를 위한 ‘티키 풀’ 등을 갖췄다.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와 티키 풀 근처에는 카바나와 선베드를 설치했다. 워터파크 안에 위치한 프리미엄 빌라 정원은 반려견이 뛰어 놀기 적당하다. 프리미엄 빌라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댕댕 워터파크 요금은 동반 반려견 1마리를 포함해 1인 1만원. 반려견 추가 시 1마리 당 5000원 별도.
곤지암리조트
0
곤지암리조트 친환경 어린이 놀이터/ 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스프링 키즈 페스티벌’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4월 한 달간 ‘스프링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유아 및 초등학생 자녀가 포함된 가족이 함께 봄꽃을 관람하면서 힐링을 체험하는 가족 프로그램이다. 우선 약 6500㎡ 규모의 잔디구장에 친환경 어린이 놀이터를 오픈했다. 미니 축구장과 배드민턴장 등 스포츠 공간과 모래놀이, 미로체험, 악기체험 등을 할 수 있는 놀이공간을 갖췄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곤충을 배우고 키트로 곤충 탐험 도구를 만드는 ‘힐링 체험 팝업존’(토요일 운영·2만5000원)도 운영한다. 디퓨저 만들기 등 다양한 ‘키즈 데일리 힐링’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여행/ 메종 글래드 제공
0
발트글라스 카페/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이 6월 30일까지 ‘제주 착한 여행 시즌2’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 유리 공병을 재활용한 ‘발트글라스’의 친환경 디자인 글라스 증정, 발트글라스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이용권 등으로 구성했다. 발트글라스는 크리에이터 기업 배너맨즈의 환경보호 프로젝트 중 하나다. 매년 국내에서 배출되는 50만톤 이상의 유리 공병을 수거해 제작한 재활용 제품을 판매해 수익의 일부를 환경보호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패키지 가격은 12만2000원부터.
사본 -소노펫 멍푸치노와 헬륨풍선
0
소노호텔&리조트 제공
◇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견 동반 ‘펀 앤 런’ 이벤트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의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반려견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카페&레스토랑 ‘띵킹 독’은 반려견 전용 코스튬 의상을 대여해준다. 펫밀크로 만든 ‘멍푸치노’ 주문 시 반려견이 매달 수 있는 헬륨 풍선도 증정한다. 반려견 사진을 맡기면 즉석에서 인화해 폴라로이드형 프레임에 담아준다. 리조트에서는 토요일마다 반려견과 보호자를 위한 봄소풍 체육대회가 열린다. 댕댕이 달리기, 댕댕이 멍때리기, 소노펫 퀴즈쇼 등이 진행된다.
사본 -이미지1 루나패스
0
서울랜드 제공
◇ 서울랜드, 모바일 서비스 앱 ‘루나패스’ 출시
서울랜드가 개인별 모바일 서비스 앱 ‘루나패스-마이 서울랜드’를 출시했다. 어트랙션 예약은 물론 운영 현황, 공연 시간 안내, 위치 확인 및 지도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특히 어트랙션 대기 혼잡도 확인과 사전 예약이 가능해 비대면 서비스가 강화됐다. 한편 서울랜드는 로맨틱가든을 새단장 했다. 로맨틱가든은 팬지, 금잔화, 수선화 등 봄꽃이 가득하다. 대형 장미꽃 오브제도 화사함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