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면세점, BTS 나오는 패밀리 콘서트 올해도 랜선으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420010011554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1. 04. 20. 08:34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코로나19’ 속에서도 자체 대형 행사인 패밀리 콘서트를 지난해에 이어 온라인 형식으로 이어간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5월 16일 제31회 롯데면세점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슈퍼주니어-D&E·트와이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는 랜선 패밀리 콘서트는 한국어와 영어·중국어 간체·중국어 번체·베트남어 등 총 6개 언어로 번역해 방영한다. 이어 CJ ENM과 협업해 최신 AR(증강현실)&XR(가상융합기술)을 활용한 ‘메타버스 엔터테크’를 적용했다.

콘서트는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 이메일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후 롯데면세점에서 발송하는 이메일을 통해 제공되는 입장 코드를 통해 5월 16일 오후 5시에 입장해 공연을 관람하면 된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코로나19 회복에 대한 염원과 친환경 경영을 향한 롯데면세점의 의지를 담아 31회 패밀리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K-컬쳐를 대표하는 이번 공연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힐링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