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맘스터치, 패티 속 치즈 가득 ‘치즈홀릭버거’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504010001724

글자크기

닫기

박병일 기자

승인 : 2021. 05. 04. 14:16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
맘스터치 치즈홀릭버거/제공 = 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앤컴퍼니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치킨 패티 안에 치즈를 넣고 튀겨서 만든 ‘치즈홀릭버거’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즈를 단순히 패티 위에 올려 제공한 기존 치즈버거의 패러다임에서 벗어나, 치킨 패티 속을 치즈로 채워 바삭하게 튀겨낸 스페셜 버거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는 다른 버거 브랜드와는 다르게, 본사가 생육을 직접 가공하고 자체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한 양질의 치킨 패티를 각 매장에 공급한다”며 “생육 상태의 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튀기기 때문에 패티 자체를 포켓(주머니) 형태로 만들어 안에 치즈를 넣는 ‘치즈홀릭버거’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치즈홀릭버거’는 체다 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두가지 치즈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베이컨과 신선한 양상추·양파로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즈홀릭버거는 일상 속 평범한 한 끼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최신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개념 버거”라며 “맘스터치는 버거 프랜차이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켓 리더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새로운 타입의 버거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병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