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ADT캡스, 모바일 보안 앱 ‘캡스 모바일가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13010007257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7. 13. 09:50

1
ADT캡스 캡스 모바일가드 이미지./제공=ADT캡스
ADT캡스는 13일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모바일 보안 앱 ‘캡스 모바일가드’를 출시했다.

캡스 모바일가드는 SK텔레콤 사용자를 위한 무료 모바일 백신 T가드를 ADT캡스가 맡아 새롭게 리브랜딩 한 것으로 이를 통해 ADT캡스는 국내 1위 정보보안 사업 역량을 모바일 보안까지 확대하게 됐다. 캡스 모바일가드는 악성코드, 스미싱 등 스마트폰에 대한 각종 위협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통합 관리하는 안심 보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내 악성 앱 검사, 금융정보 유출을 유도하는 악성 URL인 스미싱 검사 등 핵심 보안 기능은 물론 불필요한 파일 정리를 통한 스마트폰 저장공간 최적화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클라우드 검사 기능도 제공하는데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최신 백신 업데이트 패턴을 실시간으로 반영시켜 알려지지 않은 신종 또는 변종 악성코드도 빠르게 검출·대응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앞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또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보안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며 고객의 삶을 개선하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사업자로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