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 전북 중소상공인 대상으로 상품 품평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15010009268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1. 07. 15. 14:12

쿠팡 상품 품평회-1
14일 전북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진행된 쿠팡 상품 품평회에서 쿠팡 입점을 희망하는 전라북도 소재 중소상공인 및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쿠팡
쿠팡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과 함께 전라북도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쿠팡 로켓배송과 로켓프레시에 입점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상품 품평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14일 진행된 상품 품평회에서는 전라북도 소재의 영세 및 중소기업 50여개사가 참가해 상품들을 서로 선보이고, 온라인 판매 입점을 상담과 판매 노하우를 공유했다.

쿠팡은 품평회에서 온라인 판매가 생소한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미나, 입점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쿠팡에서 현재 근무하고 있는 카테고리별 브랜드 매니저들이 직접 품평회에 참석해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입점 준비부터 마케팅·홍보·상품검색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정보를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전달했다.

장영철 쿠팡 정책협력 전무는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 및 중소상공인에게 이번 품평회는 새로운 판로 확대와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금과 같이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상생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