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폴 바셋과 브랜디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폴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를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살갗에 냉감을 전달할 수 있는 특수 원사인 ‘쿨에버(COOLEVER’)’ 소재를 활용한 티셔츠에 아이스크림 라떼 모양의 자수가 들어가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매치하게 좋은 아이템”이라며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종류로 데님이나 치노 팬츠에 캐주얼하게 착용하거나 슬랙스와 가벼운 자켓에 이너로 매칭하여 포멀하게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라떼 5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폴 바셋 담당자는 “자신만의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패션 플랫폼을 통해 폴 바셋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