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더보이즈 주학년 “8월 컴백 대전, 우리만의 색깔 각인이 목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09010005021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8. 09. 15:24

9-1 주학년
더보이즈 주학년이 자신들의 매력을 각인시킬 것이라는 목표를 전했다./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주학년이 자신들의 매력을 각인시킬 것이라는 목표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9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스릴링(THRILL-ING)’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주학년은 “8월에 컴백 대전이 열리는데 다른 그룹과 다른 우리만의 컬러를 각인시켜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저희가 이름이 ‘더보이즈’이지 않나. 소년들의 쿨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주학년은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좋은 음악을 같이 즐기고 싶었다. 저희가 데뷔 초에 청량한 느낌을 했었는데, 그걸 지금의 분위기에 입히면 어떨까 했다. 좋은 느낌이 나더라”라며 “이번 활동 목표가 더보이즈는 음악, 퍼포먼스를 잘하는 소년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그룹이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더보이즈의 이번 신보는 환상적인, 오싹함, 설렘 등 다양한 감정을 6개 트랙에 담았다.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트랙마다 감정선이 이어지며 멤버 매 앨범 참여해온 선우·에릭·큐가 작사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스릴 라이드(THRILL RIDE)’는 매력적인 리듬과 유니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환상열차 (Out Of Control)’ ‘댄싱 틸 위 드롭(Dancing till we drop)’ ‘나이트메어즈 Nightmares (黑花)’ 등이 담겼다. 9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