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지훈 “여서정 선수의 응원, 덕분에 새 앨범 열심히 준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12010007656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8. 12. 17:49

22222
박지훈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거머쥔 체조선수 여서정의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제공=마루기획
박지훈이 ‘2020 도쿄올림픽’에서 동메달을 거머쥔 체조선수 여서정의 응원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지훈은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마이 컬렉션(My Collection)’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박지훈은 “여서정 선수님이 저를 좋아해주고 응원해준다는 걸 전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한다. 너무나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그 응원에 힘입어 이번 앨범도 더 열심히 준비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 힘을 받아 제가 건강하고 열심히 활동을 한다면 또 제가 (여서정 선수에게) 힘을 드리는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훈의 이번 신보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메시지(MESSAGE)’ 이후 9개월 만으로 박지훈을 표현한 음악 컬렉션을 담았다.

타이틀곡 ‘갤러리(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오직 너만을 위한 특별 무대’라는 적극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프레젠트 온 더 스테이지(Present on the stage) (Intro)’ ‘스트로베리(Strawberry)’ ‘아이 원더(I Wonder)’ ‘파도에게’ ‘로스트(LOST)’ 등이 담긴다. 12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