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817010009165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8. 17. 13:59

SPC
배스킨라빈스가 맥심과 선보인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제공=SPC 배스킨라빈스
SPC 계열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맥심’과 손잡고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는 맥심 커피를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달달하고 진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맥심 모카골드 아이스크림’에 부드러운 크림 리본을 더해 맥심 커피의 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를 우유·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도 출시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는 ‘아이스 맥심 스틱바’를 만나볼 수 있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와 ‘맥심 화이트골드’ 2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배스킨라빈스 측은 전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맥심 커피 제품을 활용해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블라스트 등의 메뉴를 출시했다”며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