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쿠아픽’ 엄기준 모델로 발탁...“추석 프로모션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01001353281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1. 09. 01. 14:00

대체불가 배우 엄기준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전달.. 9월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글로벌 헬스케어브랜드 ‘아쿠아픽’이 브랜드의 첫 모델로 배우 엄기준을 발탁했다.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엄기준이 맡은 ‘주단태’ 캐릭터의 완벽주의 이미지와 구강을 완벽하게 케어하는 아쿠아픽 브랜드 이미지가 맞물린다는 판단에서다. 

이에 향후 엄기준과 함께 빈틈없이 완벽한 케어를 돕는 아쿠아픽 브랜드 및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엄기준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내세운 아쿠아픽은 적극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석 맞이 프로모션에도 나섰다. 오는 9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초특가에 할인 판매하고 경품 추첨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아쿠아픽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AQ-230)’, ‘뉴아쿠아픽 구강세정기(AQ-350)’, ‘음파전동칫솔(AQ-120)’, 뉴아쿠아픽 음파전동칫솔(AQ-102)’을 최대 67% 초특가로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용 프리미엄 쇼핑백을 100원에 판매하며, 음파전동칫솔과 구강세정기를 세트로 구매 시 더욱 큰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쿠아픽 관계자는 “엄기준이 선택한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 아쿠아픽이 2021년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명절 선물 준비뿐만 아니라, 평소 구강세정기나 음파전동칫솔의 구입을 고려했던 이들이라면 아쿠아픽으로 자신과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