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있지가 워너 뮤직 재팬을 통해 일본 음악 시장에 데뷔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1일 0시 일본 디지털 앨범 ‘왓츠 있지(WHAT’z ITZY)’를 발매하고 일본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다. 해당 앨범에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필두로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 ‘낫 샤이(Not Shy)’ ‘마.피.아. 인 더 모닝’까지 5연속 히트를 달성한 타이틀곡들이 담겼다. 있지의 일본 데뷔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순차 공개 예정이며 오는 4일에 발매될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 역시 현지에서 실물 앨범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있지는 일본 데뷔 전부터 여러 현지 매체의 조명을 받고 트위터 트렌드 순위에 진입하는 등 일찌감치 이목을 모았다. 지난 4월 30일 발표한 전작 ‘게스 후(GUESS WHO)’로 일본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랭킹(2021.05.17~05.23) 6위, 5월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앨범 차트 5위를 차지하는 호성적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있지는 신보 발매를 앞두고 1일 공식 SNS 채널에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있지는 5일 스포일러 라이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행보를 알리며 컴백일인 24일 정오에는 네이버 나우의 ‘#OUTNOW’에서 컴백쇼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신곡 ‘로꼬’는 그룹의 대표곡이자 히트곡 ‘달라달라’와 ‘워너비’를 만든 인기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이 곡 작업을 맡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