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마무, 7년간 활동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 발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90301000167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9. 03. 08:27

마마무 메인
마마무가 데뷔 후 7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제공=RBW
마마무가 데뷔 후 7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한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3일 소속사 RBW 측은 “마마무가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7년 반환점을 돈 마마무의 발자취를 기념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또한 마마무를 소개하는 인삿말에서 착안했다. 마마무라는 그룹을 가장 잘 보여 주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마마무는 지난 6월 미니앨범 ‘WAW’ 이후 3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한다. 새 앨범에는 온라인 콘서트에서 선공개된 미발표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과 히든 트랙 ‘분명 우린 그땐 좋았었어’를 포함해 팬들이 다시 듣고 싶어 했던 역대 히트곡들이 수록된다.

특히 마마무는 7년 동안 아낌 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히트곡을 새롭게 편곡하거나 재녹음하며 한층 깊어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하는 등 풍성한 트랙리스트도 예고됐다.

이와 함께 마마무는 3일 0시, 공식 SNS에 베스트 앨범 ‘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의 웹자켓을 선보였다. 사진 속 로고 이미지는 다이아몬드 위에 왕관이 놓여져 있는 형태로, 마마무의 찬란히 빛나던 순간들을 담고 있음을 암시해 기대를 더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