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는 “단순히 샐러드 종류를 늘리는 차원이 아니라 제대로 된 하나의 요리로서 맛은 물론 영양과 포만감까지 모두 충족하는 ‘샐러드밀(Salad-meal)’ 콘셉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다이어트 목적에서 나아가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샐러드를 소비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샐러드밀 종류는 8가지로 셰프 스페셜밀인 ‘채끝 스테이크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에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더해 샐러드 퀄리티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어 ‘시그니처 훈제연어 샐러드’는 훈제연어를 올리고 리코타 치즈와 곡물, 레몬드레싱을 곁들인 시그니처 메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릴드 발사믹 치킨 샐러드’는 구운 닭가슴살과 채소가 담백한 맛을 내며 ‘부라타 카프레제 샐러드’는 부라타 치즈에 체리토마토와 드라이토마토,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어 깔끔한 맛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
CJ푸드빌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샐러드를 일상식으로 찾는 수요가 늘어나 샐러드에 특화된 샐러드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샐러드밀은 빕스의 경쟁력이 집약된 브랜드인만큼 셰프의 정성이 들어간 프리미엄 샐러드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