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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민원 해결을 위해 비대면 상담서비스 카카오톡 채녈 ‘챗봇’을 오픈했다.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는 비대면 상담서비스 챗봇을 구축해 공사의 분산된 정보를 지사 맞춤형으로 제공해 24시간 고객과 소통하는 기반을 마련했다.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지사’로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다.
또 ‘다산선생의 공렴(公廉 공정과 청렴)정신 새기기’ 행사를 통해 나만의 청렴 메세지 액자 만들어 개인공간에 비치해 청렴의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기존의 교육 틀에 벗어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 행사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 유도해 능동적으로 청렴에 대해 생각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장양수 지사장은 “다산선생의 공렴정신 본받아 업무처리 시 투명하고 공정한 처리를 바란다”며 “비대면 서비스 챗봇 운영을 청렴도 제고와 업무처리 방식 전환에 도입토록 직원들의 관심과 공유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