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이날부터 오는 12월 3일까지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주식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현대차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롯데멤버스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엘페이를 3만원 이상 사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국내 상장된 9개 기업의 주식 중 랜덤으로 1주를 증정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차증권은 앞으로 롯데멤버스와 공동 프로모션 및 플랫폼 연동을 통한 금융상품 판매 활성화, 제휴 상품 개발 등에 나설 것이라 밝혔다. 또 허가 심의 중 인 마이데이터 사업과 관련해 추후 인가 시 롯데멤버스의 유통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장은 “핀테크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식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 할 예정”이라며 “향후 금융서비스 이용 전반에 걸쳐 고객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방향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주식 거래 및 금융상품 가입 시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연내 선보일 예정이다. 또 쇼핑 후 적립된 엘포인트가 펀드상품 등에 자동투자되는 잔돈 투자 서비스도 함께 개발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