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가 최근 얼음낚시 체험장을 오픈했다. 얼음낚시 체험장에는 약 10만마리의 빙어가 헤엄친다. 체험료는 1인당 1만원. 낚시대와 먹이, 빙어통, 의자, 얼음 끌 등의 장비는 제공된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후 이용 가능하다. 삼천리동산 연꽃분수에는 빙어 뜰채낚시 체험장이 운영 중이다. 빙어를 뜰채로 낚아 올리는 방식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적당하다. 빙어 뜰채낚시 역시 선착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체험료는 1인당 5000원이다.
사본 -하이원 플라이북 라운지 1
0
하이원 플라이북 라운지/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도서대여서비스 시작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도서대여서비스 ‘하이원 플라이북 서비스’를 운영한다. 하이원 그랜드호텔에 투숙객은 고객만족센터 내 오프라인 라운지를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트업 기업 ‘플라이북’ 회원은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40여 개 주제별 베스트셀러, 신간서적 등 300여권의 도서가 갖춰졌다. 관련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사본 -[사진] 제주스테이 다움 북촌포구집 침실
0
북촌포구집 침실/ 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제주 이색 스테이 ‘다움’ 론칭
하나투어가 제주도의 빈집을 활용한 신개념 숙박상품 ‘다움’을 론칭하고 첫 번째 상품 북촌포구집을 선보였다. 북촌포구집은 제주도의 한 해녀가 살던 빈집을 리모델링한 공간이다. 다려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북촌 포구에 위치한 독채 숙소다. 기존에 창고로 사용되던 별채는 프라이빗한 스파로 탈바꿈했다. 돌담과 낮은 지붕 등 제주다운 청취를 한껏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북촌포구집은 하나투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에서 예약 가능하다.
사본 -누웨마루 이벤트 이미지_1
0
제주관광공사 제공
◇ 제주관광공사, 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
제주관광공사가 2월 6일까지 ‘비짓제주’ 홈페이지에서 방탄소년단(BTS) 지민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BTS 멤버 지민이 개인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올린 제주여행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누웨마루 거리, 스누피 가든, 사계 설쿰바당 등 방문지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벤트 기간 제주시 연동 누웨마루 거리에 조성된 ‘BTS 지민 포토존’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비짓제주에 올린 이들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TS 지민이 방문했던 해당 장소 및 주변 관광 콘텐츠를 비짓제주 홈페이지에 소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