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랜디, 경력 개발자 채용…“최대 2억원 상당 혜택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18010009567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2. 02. 18. 09:21

clip20220218091900
브랜디가 우수 개발 인재 영입을 위한 ‘NEW:B Festival’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디는 이번 채용 캠페인을 통해 입사하는 개발 인재를 대상으로 사이닝 보너스 1억원과 스톡옵션 1억원 등 합산 최대 2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채용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Android, 퍼블리셔, QA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관리, 딥러닝·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PM 등으로 최소 3~5년 이상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원데이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브랜디는 개발자가 최고의 성과를 내며 성장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위해 총 500만원의 PC 구매 장비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연간 300만원 상당의 점심식대 및 카페테리아 포인트와 통신비 지원, 전자도서 이용권 및 사외교육비 지원, 본인 및 가족기념일 휴가 및 선물 지원, 급여일 조기퇴근, 성과자 및 장기근속자 포상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과 성과 보상 제도를 마련해 임직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브랜디는 지원자들에게 충분한 채용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내달 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원티드’ 유튜브 채널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한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21일까지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브랜디 랩스 소속 임직원들이 패널로 참석해 토크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에서 사전 질문을 등록하면 라이브 때 질문에 대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조성복 브랜디 인재영입실장은 “비즈니스 확대에 따라 최근 3년간 임직원 수가 100명씩 증가하고 있으며 기술 중심 기업답게 전체 임직원의 약 40%가 개발 인재로 구성됐다”며 “B2C, B2B, 풀필먼트를 모두 다루는 패션 커머스 기업은 브랜디가 유일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과 신규 프로덕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개발 인재를 영입하는데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