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태용 김해시장 예비후보 “김해의 정·권·교·체 반드시 이루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28010015765

글자크기

닫기

허균 기자

승인 : 2022. 03. 28. 11:38

홍태용 후보
홍태용 국민의힘 전 김해갑당협위원장이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김해시장 선거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 허균 기자
홍태용 국민의힘 전 김해갑당협위원장이 김해시장 선거에 도전한다.

홍태용 예비후보는 28일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김해시장 건거에 출마를 선언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윤석열 정권의 성공과 위기에 처한 김해를 희망의 김해로 만들기 위해 김해를 살리는 주치의로 56만 김해시민과 함께 이 자리에 섰다”고 밝혔다.

홍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권 출범과 함께 치러지는 이번 6.1지방선거는 중대한 전환점이 아닐 수 없다”라며 “견제와 균형을 통해 무너진 대한민국을 제 자리에 올려놓고, 윤석열 정권의 성공을 견인해야할 선택의 갈림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김해는 태풍의 눈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면서 “누가 김해시장으로 선택받느냐에 김해를 넘어 대한민국 온 국민이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김해는 부·울·경 메가시티의 중심이자, 옛 가락국의 중심으로 가야문화의 정수를 간직한 도시로써 과거의 영광을 바탕으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곳”이라며 “실제적인 중핵도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리더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홍태용은 새로운 리더십으로 지금의 위기를 이겨내고 희망의 김해, 새로운 김해를 만들겠다”라며 “낡은 리더십을 바꾸어 희망의 김해, 새로운 김해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말했다.

홍 예비후보는 시민의 행복과,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한 희망의 도시 김해를 위한 4대 핵심공약을 밝표했다.

홍 예비후보의 공약은 △김해 공공의료원 설립 △동북아 스마트물류단지 400만평 조성 △광역도시철도망완성 & 친환경 트램 설치 △김해청년들의 공유공간, Station-G 조성 등이다.

한편, 홍 예비후보는 이날 국민의힘 김해갑당협위원장 사직서를 제출했다.
허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