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라, 로저 페더러와 콜드브루·핫브루 커피머신 ‘Z10’ 광고 온에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508010003823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5. 08. 09:24

[유라 보도자료] 이미지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한 유라의 커피머신 Z10 TV CF /제공=유라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는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와 함께한 투인원(2-in-1) 커피머신 ‘Z10’의 TV CF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Z10은 콜드브루와 핫브루 모두 추출 가능한 투인원 커피머신이다. 기존 5시간 내외로 추출 시간이 소요되던 콜드브루를 집에서도 1분 만에 맛볼 수 있다. 콜드브루 외에도 32가지 커피 추출 기능을 지원하며 메뉴에 맞춰 추출되도록 그라인딩까지 자동으로 조절된다. 지난해 8월 국내 출시 후 3차 입고량까지 모두 완판됐다.

이달 공개된 유라 Z10 TV CF 캠페인 영상은 국내 시장을 위해 최초로 공개하는 한국어 버전이다. 스위스의 스포츠 영웅이자 ‘테니스 황제’로 불리는 로저 페더러가 모델로 등장하며 Z10을 소개하는 영상을 담았다.

광고 영상에서는 ‘HOT & COLD’라는 문구와 함께 태양과 얼음, 콜드브루와 핫브루가 대비를 이루다가 하나로 합쳐져 마침내 Z10을 통해 추출되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 “고민 없이 원하는 대로, 핫&콜드 브루 모두 가능한 스위스 장인의 커피 머신. 갓 분쇄한 원두의 신선함까지”라는 나레이션을 통해 Z10을 설명한다.

이번 한국어 버전 광고는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Z10의 장점과 매력을 더욱 쉽게 이해하고 편하게 만나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Z10을 비롯한 유라 커피머신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강남에서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몰과 유라 네이버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