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플랫폼 봄(VHOM) 모바일 앱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401001366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2. 06. 24. 09:33

1
한솔홈데코 인테리어 플랫폼 봄(VHOM) 모바일 앱 이미지./제공=한솔홈데코
한솔홈데코는 24일 자사 인테리어 플랫폼 봄(VHOM)이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봄은 리모델링 서비스와 인테리어 소품 판매 등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대면 상담이나 방문 없이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봄이 출시한 앱은 실제 리모델링 견적을 바로 알려주는 리얼견적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견적 시스템’이란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 후 우리집 주소만 넣으면 실제 시공이 가능한 진짜 견적을 즉시 알려주는 솔루션이다. 봄의 리얼견적은 모듈화된 디자인 패키지와 3만개의 아파트 평면을 빅 데이터화해 각 평면 별 맞춤화된 견적을 인공지능(AI)가 산출한다. 또 시공도 봄의 직영 공사 담당자가 책임지고 관리하기 때문에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최초 견적 그대로 진행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그간 폐쇄적인 시스템과 고무줄 같은 견적으로 인해 인테리어 업계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며 “봄은 견적부터 시공까지 확정된 가격을 제시해 고객 신뢰도와 만족도 제고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